오페라 하우스
 전에도 사진을 한번 올렸는데 이 사진이 잘 나온 것 같아 다시 올립니다. 정말 멋있는 건물 아닙니까?! 정교함이 정말이지 엄청나군요.
 길가에 있는 노천 카페. 휴식을 취하는 사람들의 표정은 참 밝았습니다.
 뉘신진 잘 모르겠으나 왠지 우스꽝스럽네요.
 간만에 맘에 드는 사진이 나왔습니다^^ 여유로운 저 미소... 제 것이지만 영원히 간직하고 싶네요.

자동차를 모는 이쁜 아가^^ 사실은 아기 아버지가 운전을 하고 있었습니다! 참 귀여웠던 꼬마!

점심 식사를 했던 식당. 맛이 참 좋았습니다. 정현이는 하품을 하는건지 입을 그냥 가린건지 ㅋㅋ

 길가에서 퍼모먼스를 하는 친구들. 실력은 영...

드디어 제가 조르고 조른 말을 타는 모습입니다^^ 안 탄다는 샛별이를 꼬셔서 간신히 탔는데.. 정말 좋아하더군요! 결국 탈거면서ㅋㅋ

말을 타면서 찍은 풍경입니다. 살짝 흔들렸지만 햇살이 정말이지 따스하네요.

우리가 마구 손을 흔들자 뒤에 타던 아저씨가 인사를 해줬습니다^^

 하루를 즐겁게 보내고 친구들과 함께 상의를 하러 방에 모였습니다. 제가 갑자기 집으로 간다고 선언을 해버려서... 사진은 제가 조금 미안해 멋쩍은 표정을 지으며 다음을 기약하자고 하는 모습이네요. 역시 이 미소가 마음에 듭니다. 르보프엔 겨우 이틀을 있었을 뿐인데 얼굴에 미소가 가득한걸 보니 즐겁긴 즐거웠던 것 같습니다.

'우크라이나 Украйна > 르보프 Львов' 카테고리의 다른 글

르보프 4  (0) 2009.06.20
르보프 2  (0) 2009.06.10
르보프  (0) 2009.06.05
키예프에서 르보프로  (2) 2009.05.29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