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스크바에 여행오는 사람들이라면 가장 걱정되는 건 다름아닌 음식일 것입니다. 세계 1~2위를 넘나드는 살인적인 물가를 자랑하는 모스크바는에서는 아무 음식점이나 들어갔다가는 그 가격에 놀라고 또 그 맛에 놀라는 불행한 사태가 일어날 수 있습니다. 그래도 어딜가나 평균적인 맛을 내고 한국인에게도 친숙한 음식이며 찾기 쉬운 음식점을 대라고 하면 일본 초밥집을 댈 수 있겠습니다. 모스크바에서까지 일본 음식을 먹고 싶은 건 아니지만 그 간단함과 담박한 맛, 몸에 좋은 생선으로 만들어졌다는 그러한 장점 탓에 가끔 초밥집을 찾고는 합니다. 하지만 예의 그 가격 때문에 늘 먹으면서 얇은 지갑을 걱정할 수밖에 없었는데 이번에 찾은 아르바트의 한 초밥집은 오후 3시부터 6시까지에 한해(주말 포함) 모든 음식과 음료를 두배로 주는 행사를 하고 있어서 큰 부담없이 한끼를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 안타깝게도 음식점 사진을 찍는걸 잊었는데 다음에 가면 꼭 찍어오겠습니다. 일단 제가 주문한 음식들을 살펴보시죠.

행사로 인해 100루블이 되어버린 장어 롤입니다. 원래는 380루블인데... 참 맛있었던 걸로 기억이 나네요^^

이건 하나를 시키면 하나를 더 주는 행사를 적용받은 것입니다. 사진을 보시면 같은 초밥이 두개씩 나온걸 확인할 수 있죠^^

 이건 연어롤^^ 역시 100루블!

이건 맛나게 먹은 장어를 접사로 찍어본 것입니다^^

 행사로 두배로 주거나 100루블로 일괄 제공하지만 맛은 떨어지지 않습니다. 뭐 제가 미식가인 건 아니라 맛은 잘 모르긴 합니다만... 여행에 지쳤거나 주머니가 가벼울 때 들려보는건 어떨까요?
 아래는 찾아가는 주소입니다. 다만 이 행사는 바뀔 수도 있으니 주의하셔야 하고 오후 3시부터 6시까지 진행됩니다.

'러시아 Россия > 모스크바 - 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몽골식 음식점 Спого  (0) 2009.07.01
아르바트 우동집  (0) 2009.04.12
모스크바에서 김치 담그기  (0) 2009.04.11
미라쥐(МИРАЖ, кафе‎)  (0) 2009.04.0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