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마시는 단백질 보충제를 소개해볼까 합니다.

 

 운동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쯤 단백질 보충제에 대해 고민을 해보셨을 텐데요, 시중에 검색을 해보면 정말 많은 제품들이 있어 선택하기가 여간 어려운 것이 아닙니다. 거기에 운동 유튜버들을 보면 유독 특정 제품들을 권하는데 업체들이 많다보니 광고를 정말 많이 하는 것 같더라구요.

 

 저도 처음에는 어떤 제품을 고를지도 모르고 그저 저렴한 가격과 성분만을 보고 구매를 했다 후회를 한 적이 많았는데요, 그래서 이번에는 운동하시는 분들을 위해 제가 애용하는 제품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엄청나게 많은 단백질 보충제들..

 

 단백질 보충제는 크게 WPC와 WPI로 나뉩니다. 그냥 난 우유를 잘 소화시킨다 문제없다 하면 가격이 상대적으로 저렴한 WPC를 구매하시면 됩니다. 그렇지 않은 분은 WPI를 드시면 되구요. 전 처음에 아무것도 모르고 저렴한 제품을 골랐다가 한달 내내 설사를 했거든요. 나중에 유당불내증이 있는 분들을 위한 제품이 따로 있단 걸 알았을 때 어찌나 억울했던지.. 가격을 떠나 한달 동안 근성장을 제대로 못했다는 말이니까요 ㅠㅠ

 

제가 오늘 소개드릴 옵티멈 플래티엄 하이드로웨이는 유당불내증도 거뜬한 WPI이면서도 입자를 가수분해한 WPIH 제품입니다. 가수분해 제품이라 입자가 정말 가늘고 곱습니다. 스푼으로 뜰 때 날아가지 않도록 조심해야할 만큰 입자가 고와요.

 

 프리미엄 제품 답게 디자인도 왠지 근성장이 팍팍될 것 처럼 생겼고, 역시 보충제 계의 에르메스라는 평가가 어울립니다. 입자도 보시면 정말 고운게 느껴지시죠. 안쪽 벽에 보시면 입자가 묻어있는게 보이는데 가수분해했다는 게 눈으로도 잘 확인됩니다.

 

 

 제품에 동봉된 스푼으로 한컵 떠보았습니다. 입자가 매우 고와 한눈에 봐도 물에 잘 녹을 것 같습니다. 고가의 제품인 만큼 품질은 최고입니다.

 

 

 

 동영상 보시면 물에 금방 잘 녹는게 확인되시죠? 전 찬물에 탔는데 온수에 타시면 훨씬 빨리 녹는 걸 보실 수 있습니다. 맛도 일반 초콜렛 드링크와 전혀 다르지 않습니다. 그냥 맛으로 먹어도 될 정도에요. 그래도 단백질 보충제는 어디나 보충제일 뿐이니 어디까지나 식사 후 드셔야 합니다. 맛있다고 너무 이것만 과다복용하면 안 됩니다!!^^

 

 

 찬물에 마신 후 컵의 바닥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아래 가라앉은 게 하나도 없는 게 확인이 되시죠? 이렇게 컵도 깨끗하게 될 만큼 물에 잘 녹아야 속에서도 잘 분해가 되는 겁니다^^ 정말이지 맛이면 맛, 기능이면 기능, 소화면 소화 어느것 하나 빠지는 게 없습니다.

 

 전 이 제품을 구매하기 전 다양한 제품들을 겪어봤는데 정말 만족도 100점이었습니다. 가격이 다소 높긴 하지만 한번 사면 두달은 먹으니 열심히 운동한 나를 위한 투자라 생각하면 아깝지 않은 것 같습니다. 참고로 1회분에 30그램이라 되어있는데 보통 한번에 20그람 정도로 먹어주면 되니 한스푼 다 뜨지 마시고 2/3 정도만 드시면 되는데 그런 기준이라면 더 오래 안전히 먹을 수 있으니 더 이득이겠죠?

 

 건강을 위해 운동하시는 분들께, 혹은 부득이 식사를 걸러야 하는데 영양은 챙겨야 하시는 분들께 옵티멈 플래티넘 하이드로웨이, 단백질 보충제 계의 에르메스라 불려도 충분한 이 제품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