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기위해 준비된 삼겹살입니다. 아으 이날 생각이 나네요.


다차 주위엔 동물원이 있었는데 규모는 크지 않았습니다. 이건 토깽이들 사진^^


어후~ 이건 곰이군요. 생각해보면 태어나서 처음보는 곰인 것 같아요.


이건 다차 침대.


다차 안에 있던 티비입니다.



이런 볼링시설도 있구요.


집에 돌아오는 길에 발견한 꽃밭입니다. 1박 2일의 일정이었는데 갈 때에 좀 아쉽기도 하더군요.


 사진이 정리가 잘 안되었는데 인터넷이 느려서 수정하기도 힘들구..ㅠㅠ 아무튼 모스크바 주위에 이런 곳이 있답니다. 가보고 싶으시다면 www.pokrovskoe.ru 를 참조하세요.

 러시아에 계셨던 분들은 아마 다차라는 단어에 익숙하실 겁니다. 한국어로 하면 별장 정도가 되죠. 돈좀 있는 모스크바 인들은 시 외곽에 다차를 가지고 있는 경우가 많은데 아마 휴식도 취할 수 있으며 간단하게 밭농사도 지을 수 있다는 장점 때문이 아닐까 싶은데요, 땅이 큰 나라라 가능한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이날 제가 간 별장은 개인 소유는 아니지만 러시아식으로 별장을 모아놓은, 그러니까 리조트 형식의 별장입니다. 참고로 언젠가 새해에 러시아인의 초대로 별장에 갔다가 10시간 동안 술을 마시는 바람에 죽을 뻔한 기억이 있네요. 그 이후에 '다차'라고 하면 그 악몽이 떠오른다는.. 아마 가뜩이나 술을 좋아하는 러시아인들인데다 별장에 놀러왔으니 그렇게 마셔댔던 것 같습니다. 여담은 마치고 제가 다녀온 별장을 소개하겠습니다.

다차는 이런 곳에 위치해 있었답니다. 지금도 이 사진을 보면 그 신선한 공기가 생각이 나는군요.


이건 다차 주변에 있던 호수입니다. 물이 맑진 않지만 이 물에서 수영을 하는 러시아인들도 있었습니다.


호수를 배경으로 제 사진 한방! 이날 머리 드라이를 이상하게 해서 좀 흉하게 나왔습니다ㅠㅠ 뭐 평소에도 잘 나오진 않지만...


호수에서 쉬고 있는 러시아인들입니다. 망원렌즈가 있었다면 좀 당겨서 찍는건데ㅋㅋ ㅠㅠ


사진에 보이는 것이 다차입니다.


제가 묵었던 다차 사진이구요.


여행의 제일은 먹는거 아니겠습니까! 오늘의 메뉴는 닭고기 숯불구이입니다!


사진에 보이는 고기는 삼겹살입니다. 맛있어보이죠?ㅎㅎ


한국에서 공수한 쥐포와 오징어입니다. 한국인은 역시ㅋㅋ


 만약 이곳에 가고 싶으시다면 www.pokrovskoe.ru 를 참조하세요.

+ Recent posts